[남여불문]영&핀치 스튜디오 렌트합니다

작성자ㅇ자l붕ㅇ|작성시간26.06.08|조회수72 목록 댓글 0


 영&핀치역에서 서쪽방면 도보 15분 버스 3분거리에 있는 타운하우스 1층에 있는 원룸입니다 윗층엔 집주인 부부 거주중이고 출입구 별도로 되어있습니다 주방 화장실 세탁실 모두 혼자 사용하는 독립된 공간입니다 책상 의자 침대 옷장및 서랍장 식기류 전자렌지 오븐 등 일체 완비되어있습니다 렌트비 월 1400불 입니다(전기 유틸리티 인터넷 모두 포함) 펫, 흡연자 안됩니다 세입자 한분만 받습니다 주차공간 없습니다 연락주실때 간단하게 성별,신분(학생,직장인,워홀 등)소개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647)862-1243 댓글은 불가하오니 문자로 연락바랍니다 입주가능 날짜 7월1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