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 부터 한달살기 가능한 콘도 전체랜트 찾아요!

작성자토리또또|작성시간26.06.08|조회수37 목록 댓글 0


 
6-7년전 워홀로 캐나다 갔다가
결혼하고 애기낳구 토론토가 너무 그리워서
한달살기 하러 가요~
전에 살았던곳이 노스욕이라 쉐퍼드, 노스욕, 핀치 부근으로
콘도 전체랜트 원베드, 원플덴, 투베드 찾고있어요 !
하지만 다운타운도 괜찮습니당 !


제발제발 연락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비행기표도 다 끊고 숙소는 못구하고 있어요
얌전한 애기라 절때 파손, 낙서 이런거 절대 없어요
깨끗하게 사용하겠습니다 !!!


mung1229
https://open.kakao.com/o/sYSFpK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