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만]9월에 입주 가능한 여자분 다운타운 킹이스트 거주자 모집합니다

작성자토론토 밴쿠버 몬트리얼|작성시간26.06.09|조회수64 목록 댓글 0


9월 부터 저랑 같이 사실 룸메이트 분을 구합니다
현재 콘도는 Front Sherbourn ST에 있고
🩷조지 브라운 도보 5분/ TMu UOfT는 bus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TTC 버스는 집앞에 바로 있고 King역은 걸어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콘도 입니다

🇨🇦지어진지 2년도 안된 신축 콘도에 수영장, gym 다 있고 집 앞에 걸어서 1분거리에 no frils(대형마트) 있어서 사는데 불만스러운거는 거의 없으실거예요

제가 작은 덴에서 살고
👍🏻쓰실 공간은메인 룸+ 개인 욕실로 되어 있습니다
웬만한 주방용품 그냥 제꺼로 같이 쓰셔도 되어서 몸만 오셔도 되세요
개인적으로 저도 학생이라 학생이신분 선호합니다
❤️혹시 자녀분 유학보내시는분이시면 제가 잘 챙겨드릴게요

다른분들처럼 3인 공유이런거 아니고 프라이버스 다 가능하게 본인 방, 화장실 쓰는거라 저랑 사시면서 딱히 스트레스 받을일 없으실거예요

금액은 $1500이며
유틸, 하이드로 빌은 다 제가 낼거예요

자세한 정보랑 궁금하거나 문의있으시면 아래로 오시면 더 안내드릴게요~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킹역 콘도 Front Sherbourn ST

https://open.kakao.com/o/shaxzs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