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 부터 한달 단기 숙소 구해요 !!

작성자토리또또|작성시간26.06.10|조회수51 목록 댓글 2


 
 
 6-7년전 워홀로 캐나다 갔다가
결혼하고 애기낳구 토론토가 너무 그리워서
한달살기 하러 가요~
전에 살았던곳이 노스욕이라 쉐퍼드, 노스욕, 핀치 부근으로
콘도 전체랜트 원베드, 원플덴, 투베드 찾고있어요
저희 부부, 4살아기, 돌아기, 친정엄마 이렇게 5명이에요
방 하나여도 아이가 어려 매트리스 구입하고 바닥생활 할거라 괜찮습니다 !!


제발제발 연락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비행기표도 다 끊고 숙소는 못구하고 있어요
얌전한 애기라 절때 파손, 낙서 이런거 절대 없어요
혹시나 있을시에 배상하겠습니다
깨끗하게 사용하겠습니다 !!!


댓글이나 오픈채팅 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YSFpK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aranghea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여름이래서 가족이 모두 오세요
    빅마스타룸 입니다.
    6475340717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