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달부터 입주 가능한 다운타운 방 구해요

작성자Jhnin|작성시간26.06.11|조회수51 목록 댓글 0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다운타운
https://open.kakao.com/o/sw8gY3yi

20대 여자입니다!

다운타운 전부 상관없지만
유니온 근처 선호 합니다

리미트 $1000까지만 보고 있어서
마스터룸까진 바라지 않고 화장실
쉐어있는 세컨룸이나 덴 생각중입니다

조용하고 깔끔한 성격이라 문제 일으킬 일은 아예 없고
일만하고 집에와서 잠만 자는 패턴이라
집에 식물 키우신다고 생각하심 될거 같아요

현재 캐나다에 있어서 직접 뷰잉 갈 수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