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달 거주 전체렌트 구해요!

작성자토리또또|작성시간26.06.16|조회수44 목록 댓글 0

8월1일부터 한달 거주할 콘도 구해요
꼭 한달이 아니여도 조정가능 (23일이후 집 뺄수있어요)
위치는 셰퍼드, 노스욕, 핀치 부근으로 보고있지만
역이랑 가까우면 다운타운, 미드타운 상관없습니다
어른3명 아이2명 거주할거지만
아이들은 매트리스 따로 구입 후 바닥에서 생활할거라
원베드, 원플덴, 투베드 상관없습니다
연락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YSFpK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