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등학교 다니는 곧 12학년 여학생입니다
쉐퍼드 역 근처에 마스터룸으로 알아보고 있고 만약에 입주를 하게 된다면 1년정도로 장기렌트 생각하고 있습니다:)
8월 말에 입주 가능 합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Jenny
https://open.kakao.com/o/srBf7FYg
연락주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고등학교 다니는 곧 12학년 여학생입니다
쉐퍼드 역 근처에 마스터룸으로 알아보고 있고 만약에 입주를 하게 된다면 1년정도로 장기렌트 생각하고 있습니다:)
8월 말에 입주 가능 합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Jenny
https://open.kakao.com/o/srBf7FYg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