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12학년 되는 여자 고등학생이구요 8월 말에 입주 할 예정입 니다 쉐퍼드 역 근처에 마스터룸으로 알아보고 있고 만약에 입주를 하게 된다면 1년정도로 장기렌트 생각하고 있습니 다:)
8월 말에서 9월 1일쯤 입주 가능합니다
연락주세요~
곧 12학년 되는 고등학생이구요 8월 말에 입주 할 예정입 니다 쉐퍼드 역 근처에 마스터룸으로 알아보고 있고 만약에 입주를 하게 된다면 1년정도로 장기렌트 생각하고 있습니 다:)
8월 말에서 9월 1일쯤 입주 가능합니다
연락주세요~
Jenny
https://open.kakao.com/o/srBf7FYg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