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타운 1호선 역세권 마스터룸 렌트 구해요!!

작성자Jenny_|작성시간26.06.19|조회수55 목록 댓글 1



12학년 되는 여자 고등학생이구요 8월 말에 입주 할 예정입니다
핀치나 쉐퍼드 역세권 마스터룸으로 알아보고 있고 창문 있는 방 헌호합니다!
만약에 입주를 하게 된다면 1년정도로 장기렌트 생각하고 있습니다 8월 말에서 9월 1일쯤 입주 가능합니다

연락주세요~

방사진과 주소부터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Jenny
https://open.kakao.com/o/srBf7FY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ichonlover | 작성시간 26.06.19 https://open.kakao.com/o/sm2TG1zi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