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30대 초반 직장인 여성이고, 비슷한 연령대(20대 후반~30대)의 학생 또는 직장인 여성분이면 좋겠습니다. 9월 1일 입주 예정이며, 거실 렌트 없이 각자 방을 사용하는 2베드룸 유닛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예산은 전체 $3,000 정도 생각중이고, 방 크기나 마스터룸 개인 화장실 유무에 따라 렌트 비율은 서로 합리적으로 조정하면 될 것 같아요.저는 비흡연자이고, 깔끔하게 생활하는 편입니다. 서로 배려하며 편하게 지낼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연락 주실 때 아래 내용 간단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s://open.kakao.com/o/sPnWvMAi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