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스욕에서 고등학교 다니고 있는 여학생입니다 다음달에 한국 갔다가 9월 5일 토론토에 다시 와서 입주 할 집을 찾고있어요! 위치는 노스욕, 셰퍼드, 핀치 순으로 원해요 옷이 많아서 옷장이 컸으면 좋겠고 화장실도 혼자 쓸수있고 제가 벌레를 너무 싫어해서 벌레 거의 없는 집이면 좋을 거 같아요 오픈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EDO8OAi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노스욕에서 고등학교 다니고 있는 여학생입니다 다음달에 한국 갔다가 9월 5일 토론토에 다시 와서 입주 할 집을 찾고있어요! 위치는 노스욕, 셰퍼드, 핀치 순으로 원해요 옷이 많아서 옷장이 컸으면 좋겠고 화장실도 혼자 쓸수있고 제가 벌레를 너무 싫어해서 벌레 거의 없는 집이면 좋을 거 같아요 오픈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EDO8O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