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일 입주 할 집 구해요

작성자arrj|작성시간26.06.23|조회수67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노스욕에서 고등학교 다니고 있는 여학생입니다 다음달에 한국 갔다가 9월 5일 토론토에 다시 와서 입주 할 집을 찾고있어요! 위치는 노스욕, 셰퍼드, 핀치 순으로 원해요 옷이 많아서 옷장이 컸으면 좋겠고 화장실도 혼자 쓸수있고 제가 벌레를 너무 싫어해서 벌레 거의 없는 집이면 좋을 거 같아요 오픈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EDO8OA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ichonlover | 작성시간 26.06.23 new https://open.kakao.com/o/sm2TG1zi
  • 작성자INFOSYS | 작성시간 03:04 new https://m.cafe.daum.net/skc67/33dV/1278549?searchView=Y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