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역 혹은 Liberty콘도 룸렌트 구함

작성자CAnada|작성시간26.06.23|조회수5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유니온역 혹은 Est Liberty 근처 룸렌트 구합니다.
20대 후반 여자 직장인이고 장기 거주 희망합니다!
7월말 혹은 8월부터 거주 선호합니다~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