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가을학기부터 지낼 집을 찾고 있습니다.
8월말이나 9월초 입주 생각하고 있고 최소 1년 계약, 집이 마음에 들면 계속 연장 할 생각입니다!
저는 20대 초반 시민권 여자이구 에글링턴~노스욕 핀치 사이 콘도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버젯은 마스터룸에 개인화장실일 경우 1500불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최소한의 가구는 있었으면 좋겠고 거실렌트 없는 집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올해 가을학기부터 지낼 집을 찾고 있습니다.
8월말이나 9월초 입주 생각하고 있고 최소 1년 계약, 집이 마음에 들면 계속 연장 할 생각입니다!
저는 20대 초반 시민권 여자이구 에글링턴~노스욕 핀치 사이 콘도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버젯은 마스터룸에 개인화장실일 경우 1500불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최소한의 가구는 있었으면 좋겠고 거실렌트 없는 집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