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입주 예정인 다운타운 콘도에서 같이 거주할 룸메이트분 구합니다. 위치는 Queen Station, 이튼센터 근처이며, 월 1200(유틸리티 별도)입니다.
마스터룸은 화장실이 별도로 있으며, 발코니가 있는 집입니다.
계약하시게 되면, 리얼터님과 대화후 계약서를 새로 작성할 계획입니다.
현재 입주 전이라서, 모든 가구가 없으니, 이 점 유의바랍니다.
제가 현재 학생인지라, 비슷한 나이대로 구하기를 희망합니다.
방 사진 및 콘도 사진은 아래에 있습니다.
연락은 카카오톡 krkayaman으로 주시면됩니다
**1년 계약이니, 무조건 1년이상 지내실분을 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