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뺑소니 어떻게 신고하나요??

작성자icecream|작성시간26.05.19|조회수1,564 목록 댓글 11

오늘 길에 주차해 놓은 차를 누가 박고 도망갔어요.
블랙박스가있긴한데 정면으로 받은게 아니라서 찍히진 않았구요. 이런경우엔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원희방장 | 작성시간 26.05.19 아 진짜 화나실듯...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먼둥이 | 작성시간 26.05.20 저는 몰에 주차하고 나와보니 사진의 2배이상 찌끄러뜨려 놓았더라구요
    일아본결과 차량넘버가 찍히지 않아서 뺑소니로 신고해도 잡을수가 없는게 현실입니다 저도 저의 돈으로 자차 수리했습니다 보험 신고하면 보험료가 올라가구요
    처음이시면 보험접수해서 보상받으시면 보험료 올라가지 않아요
    5개월전 자고 일어났더니 저의 차가 도난되어서 신고해도 범인은 잡지 못했어요. 한국같으면 벌써 잡았을걸...
    카메라 달아 놓았는데 ....참고하세요
  •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1 힛앤런으로 경험해보고 보험신고해봐서 아는데 경찰신고는 안하셔도 되구요 씨씨티비같은거에 차량 번호안찍히면 잡지도 못해요
    힛앤런은 보험에 신고하셔도 본인과실로 안잡혀요 보험료 인상 안되고요 대신 상대방 차량정보 보험정보를 모르기때문에 디덕터블 내고 고치셔야합니다
    수리비용이 디덕터블보다 저렴하면 그냥 보험안쓰는게 낫고요
  • 작성자icecre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1 ++++++추가++++++
    보험사에 문의 해봤는데 hit and run 으로 신고하려면 증거가 있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근처 cctv를 보려고 했지만 주변상가에서는 그럼 경찰에 신고를 하고 경찰관들이 오면 그때 보여줄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신고를 해도 얼마나 걸릴지 모르고 그동안 영상이 없어질까봐 어떻게 처리도 못하고있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1 증거없으면 24시간 안에 경찰에 힛앤런 레포트하시고 그걸로 보험처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