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강 진출 하면 토론토에서 볼수 있는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스욕노스육 작성시간 26.05.26 한국이 16강 진출하면 토론토에서 하나라는 것이 질문인가요?
한국이 32강 진출하면,32강 게임은 맥시코나 미국에서 합니다(대진표상으로 캐나다 가능성은 0프로입니다)
그럼 16강은?
토론토에서 열리는 6게임을 보면
6월 12일 (금): Canada vs Bosnia-Herzegovina
6월 17일 (수): Ghana vs Panama
6월 20일 (토): Germany vs Cote d'Ivoire
6월 23일 (화): Panama vs Croatia
6월 26일 (금): Senegal vs Iraq
7월 2일 (목): 32강 토너먼트 매치
이군요 그럼 한국이 16강 게임을 토론토에서 할 가능성이 0프로 입니다(토론토에서 16강 이상이 없어니까요)
그냥 16강 게임이 토론토에 있냐는 것이 질문인가요? 단지 1게임만, 7월2일에 열립니다 어떤 팀인지는 모르고요 -
작성자홀리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이번 월드컵 토론토에서도 하는거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알바찾는중 작성시간 26.05.26 토론토는 윗분이 올려주신 경기들만 배정받았습니다. 한국경기는 미국을 가던가 결국 매체를 통해 봐야되는.....생각보다 다운타운정도 바쁘고 로컬 축구팬들만 신날거다라는게 예상입니다 현재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