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최근에 친구랑 게방식당 한국에서 먹었던 생각이 나서 찾아보니 토론토에도 오픈했더라고요
한국에서 직접 들어온건가요? 아니면 무늬만?
일전에 피자마루? 카츠야 사장님이 한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다들 가보셨나요?
피자마루는 없어졌나요??
다음검색
안그래도 최근에 친구랑 게방식당 한국에서 먹었던 생각이 나서 찾아보니 토론토에도 오픈했더라고요
한국에서 직접 들어온건가요? 아니면 무늬만?
일전에 피자마루? 카츠야 사장님이 한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다들 가보셨나요?
피자마루는 없어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