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어머님이 한국에서 저희를 보러 캐나다 첫 방문하시는데 여행객으로 오십니다. 왕복항공권을 예매하던 중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 질문합니다.
최대 6개월 체류 가능하다고 써있는데, 입국시 심사관에 따라 6개월 미만으로 출국기한이 정해질수있다고 들었어요. 혹시 주변에 여행객으로 6개월 체류 경험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이번에 어머님이 한국에서 저희를 보러 캐나다 첫 방문하시는데 여행객으로 오십니다. 왕복항공권을 예매하던 중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 질문합니다.
최대 6개월 체류 가능하다고 써있는데, 입국시 심사관에 따라 6개월 미만으로 출국기한이 정해질수있다고 들었어요. 혹시 주변에 여행객으로 6개월 체류 경험 있으시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