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꼰대들...
어른은 없고, 시골장마당싸움질하는 시정잡배모양이 이곳에 사는 젊은 한인들에게는 존경은 못받겠습니다.
'인간이 먼저되라' 는 선조들의 가르침을 생각해보아야합니다. 자신들의 삶이 타인에게 존경받지도 못하면서 다른 사람들의 선생노릇하려는 모습이 참 가관인데도 스스로는 모르는 것같습니다.
부끄러운줄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무엇을 말하리요....어른다운 어른좀 만나보고싶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Oct 28 작성시간 26.06.07 글쓴님의 기준으로, 어떤게 어른다운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이렇게 합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말한다고 아는게 아님니다. 말한다고 안다면 한인사회가 천국이 되었겠죠? 어른다움은 나이처 먹어가면서 알아지는 것입니다. 그런데 한인사회의 나이살 처먹은 분들은 어른다움이 무엇인지도 모르는, 나이살헛처먹은, 그래서 젊은이들에게 존경못받고 비아냥이나 받는 그런 존재들이 되었습니다. 혹 그렇지 않은 분들도 계시지만 아주 극소수이지요.... 어른다움을 알고 싶으세요 ? 인생을 사시면서 그 인생에서 배우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