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에 온 지 얼마 안되어서 한국 경기 날 즐기며 응원하거나 이벤트하는 식당 , 술집
추천해 주실만 한 곳 있을까요??
이벤트는 아니더라도 TV 있는 술집,식당 추천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nl999 작성시간 26.06.08 저도 궁금했는데 오래전에는 겔러리아 수퍼마켓에서 같이 월드컵 경기 봤던 기억이 나는데 혹시 요번에도 ?..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작성자텔러스 작성시간 26.06.09 갤러랴서 볼수있어요, 쏜힐점, Ktown점 다하더라구요
-
작성자강원희방장 작성시간 26.06.09 홀에 티비가있는 왠만한 식당은 다 볼수있을겁니다 . 북중미 월드컵이니까요 ^^
-
작성자코카콜라맛있다 작성시간 26.06.11 갤러리아 K타운 가면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