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라치 치킨 드셔보신분🖐🏻 (최악의경험)

작성자Blumoon|작성시간26.06.09|조회수1,516 목록 댓글 7

안녕하세요 겔러리아 케이타운점 옆에 새로생긴 아라치 치킨 드셔보신분 계시나요?

새로생긴 치킨집이라 먹어보려고 매장 오픈했을 당시 주말 7:30쯤 갔더니 이미 치킨이 솔드아웃이라고 하더라구요 얼마나 맛잇길래 솔드아웃이지 하며 맛이 더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러다가 지난주 토요일에 치킨이 땡기길래 주문을 미리해두려고 전화를 걸었는데 통화연결이 한시간이 넘게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남편하고 같이 6:30쯤 매장으로 주문하러 갔습니다 토요일 피크 시간인데 매장엔 외국인 테이블 하나 있더라구여 서버분께 전화주문이 안되던데 전화기 확인해보세요 했더니 로저스 문제라고 얼버무리더라구요 메뉴에 대해 묻고 주문을 했더니 주방에 확인을 해볼께요 하더군여
주방에 가서 얘기하는소리가 들렸는데 주방장인 젊은 남자가 아주 큰소리로 “아이씨” 이러더군요
순간 잘못들은줄 알앗어여 설마 우리가 주문해서 저러는거야? 라고 남편한테 말할정도 였으니까요
서버분이 나오더니 주문이 많이 밀려서 한시간 넘게 기다리셔야 하는데 괜찮냐고 물었어요
그럼 됐다고 하고 나왔는데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전화기 문제로 한시간 넘게 오더를 못받았을 테고 우버 벨소리나 포장해논 음식도 아예없었거든요 거기다 홀은 한테이블밖에 없는 상황에서 주문이 많아 1시간 넘게 기다리라니요?? 거기다 주방장이 주문들어가자마자 아이씨 이러는데 이건 그냥 장사하기 싫어서 그런걸로밖에 안보이더군요
얼마나 맛잇을진 모르겠지만 저 가겐 걸러야 겟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원희방장 | 작성시간 26.06.09 직원들도 사람인지라 주문이 많이 몰려들고 힘들면 짜증날수도 있을겁니다.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요. 업주분께서는 아마도 이 글을 읽으셨다면 직원분들께 주의를 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가끔 일이 너무 많고 힘들면 현타가 와서 짜증날때가 있더라구요 ^^ 맛이야 뭐 다 개취니까 패스~~
  • 작성자baro바로 | 작성시간 26.06.09 그 "아이씨!!!"가 글쓴분 말씀하신 그런의도대로의 "아이씨~!"면.... 미쳤다고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토론토에 전화주문하면 감사하다고 픽업시간에 맞춰 딱 나오게끔 바로 나온 치킨 해주는집 많아요.
    얼마나 맛있을지 모르지만 구지 내돈내가면서 안좋은소리에 기분나쁘게 먹을필요까진 없을거같습니다.
    자기네 물건 구입에 감사해하며 웃으며 서비스까지 주는 치킨집도 있는데, 그런곳에서 맛있게 드세요~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 작성자두바이좋아 | 작성시간 26.06.09 아라치 치킨 알고는 못 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방귀대장 | 작성시간 26.06.16 왜요? 위생이 안좋나요?
  • 작성자True Edu.Co.Ltd | 작성시간 26.06.22 주문 들어온 것을 잘 인지 및 파악했다의 “I see!!” 아니였을까요?

    어느 치킨 집인지는 기억 안나는데,
    ‘고추씨 바른 치킨’이 메뉴 이름이었던 곳에서 매우 당황했던 기억이….작성자님 거기 가셨으면 최소 RCMP 호출하셨을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