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일아트 받으시는 분들

작성자수카일라|작성시간26.06.09|조회수526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이번에 토론토로 가는데요,
한인 네일샵 알아보고 있는데 결제할 때 보통 계좌이체로 하시나요?? 하면 네일 가격에 팁 알아서 붙여서 송금하시는지 궁금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카일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앗! 그럼 카드로 팁까지 한번에 하시는건가용?
  • 답댓글 작성자Dddisco | 작성시간 26.06.09 수카일라 넵
  • 답댓글 작성자수카일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Dddisco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