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받으시는 분들 작성자수카일라|작성시간26.06.09|조회수52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이번에 토론토로 가는데요,한인 네일샵 알아보고 있는데 결제할 때 보통 계좌이체로 하시나요?? 하면 네일 가격에 팁 알아서 붙여서 송금하시는지 궁금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수카일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앗! 그럼 카드로 팁까지 한번에 하시는건가용? 답댓글 작성자Dddisco | 작성시간 26.06.09 수카일라 넵 답댓글 작성자수카일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Dddisco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