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077편 타고 7일 입국하신 분 작성자통통발|작성시간26.06.10|조회수5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KE077편 타고 7일 입국하신 분 중에 기내식 먹고 탈난 분 계실까요? 항공사에는 연락을 취해뒀는데 혹시 같은 증상 있는 분 계신가 싶어 글 남겨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