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E077편 타고 7일 입국하신 분

작성자통통발|작성시간26.06.10|조회수528 목록 댓글 0

KE077편 타고 7일 입국하신 분 중에 기내식 먹고 탈난 분 계실까요?

 

항공사에는 연락을 취해뒀는데 혹시 같은 증상 있는 분 계신가 싶어 글 남겨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