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한국에서 유기견을 입양해서 이동봉사자를 찾고 있어서 카페에 글을 몇 번 올렸는데 아직 구하지 못해서요 🥹 혹시 사례비를 준비하면 도움이 될까 싶어 문의드립니다. 사례금은 어느 정도가 적당할까요?
사례비를 정할 때 참고하실 수 있도록 말씀드리면,
공항에서 30분 내주시는 것이고 서류는 유기견센터에서 공항에서 다 도와주십니다.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국에서 유기견을 입양해서 이동봉사자를 찾고 있어서 카페에 글을 몇 번 올렸는데 아직 구하지 못해서요 🥹 혹시 사례비를 준비하면 도움이 될까 싶어 문의드립니다. 사례금은 어느 정도가 적당할까요?
사례비를 정할 때 참고하실 수 있도록 말씀드리면,
공항에서 30분 내주시는 것이고 서류는 유기견센터에서 공항에서 다 도와주십니다.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