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기견 이동봉사 사례금 궁금한점 있습니다!

작성자Aldonut|작성시간26.06.12|조회수396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국에서 유기견을 입양해서 이동봉사자를 찾고 있어서 카페에 글을 몇 번 올렸는데 아직 구하지 못해서요 🥹 혹시 사례비를 준비하면 도움이 될까 싶어 문의드립니다. 사례금은 어느 정도가 적당할까요?

사례비를 정할 때 참고하실 수 있도록 말씀드리면,
공항에서 30분 내주시는 것이고 서류는 유기견센터에서 공항에서 다 도와주십니다.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