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일단 전 모르고요 ㅈㅅ
알려주세요 제발. 그동안 제가 일했던 곳은 다 최악에 쓰레기같은 한인 사장, 매니저, 대표들이라 점점 더 인간성 상실된 느낌이네요....
블랙리스트 만들고 싶다 진짜 ㅋㅋㅋㅋㅋ 일단 계속 공고 올라오는 곳은 안가려고 하는데, 요즘은 사람들이 삭제도 해서 모르겠더라고요ㅜㅜ
꿀팁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풀피리소리 작성시간 26.06.12 다른방법은 잘모르겠고 하루 일하면서 잘 살펴보면 보입니다. 아니다 싶으면 바로 그만두면 됩니다.
-
작성자강원희방장 작성시간 26.06.12 이게 참.... 경험해보지 않으면 모르는거라. 일단 하루이틀 정도 일해보시고 분위기 쎄 하다 하시면 안하시는게 맞습니다.
-
작성자Korea 작성시간 26.06.12 한인잡을 안하시면 되는...
-
답댓글 작성자Korea 작성시간 26.06.13 온타리이리 워홀이라는 이야기가 어디있나요? 뭣도 모르고 그냥 한마디 하시는거죠? 그리고 워홀분들이라고 전부 한인잡만 하는 줄 아시나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