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인 잡 마켓에서 최대한 똥 안밟는 법

작성자병아리국|작성시간26.06.12|조회수1,262 목록 댓글 4

네,, 일단 전 모르고요 ㅈㅅ

알려주세요 제발. 그동안 제가 일했던 곳은 다 최악에 쓰레기같은 한인 사장, 매니저, 대표들이라 점점 더 인간성 상실된 느낌이네요....

블랙리스트 만들고 싶다 진짜 ㅋㅋㅋㅋㅋ 일단 계속 공고 올라오는 곳은 안가려고 하는데, 요즘은 사람들이 삭제도 해서 모르겠더라고요ㅜㅜ

꿀팁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피리소리 | 작성시간 26.06.12 다른방법은 잘모르겠고 하루 일하면서 잘 살펴보면 보입니다. 아니다 싶으면 바로 그만두면 됩니다.
  • 작성자강원희방장 | 작성시간 26.06.12 이게 참.... 경험해보지 않으면 모르는거라. 일단 하루이틀 정도 일해보시고 분위기 쎄 하다 하시면 안하시는게 맞습니다.
  • 작성자Korea | 작성시간 26.06.12 한인잡을 안하시면 되는...
  • 답댓글 작성자Korea | 작성시간 26.06.13 온타리이리 워홀이라는 이야기가 어디있나요? 뭣도 모르고 그냥 한마디 하시는거죠? 그리고 워홀분들이라고 전부 한인잡만 하는 줄 아시나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