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승~ 작성자강원희방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35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두 한국이 이겨서 좋네요^^ 다음 경기도 꼭 승리하길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커피 | 작성시간 26.06.13 대~한~민~국~짝짝짝 짝짝~!대한민국 선수들 수고하셨어요~저도 다음 경기도 승리하길 기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