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권, 영주권카드, 헬스카드 등등 몽땅 분실했어요ㅠㅠㅠ

작성자멍멍이야|작성시간26.06.14|조회수889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다급한 마음에 글 올려봅니다. 흑흑...

 

13일 토요일 주말 새벽 12:30~1:00am

West Jet 국내선으로 토론토 공항 3터미널로 도착했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릴때 여권지갑을 들고 내렸으나, 수화물을 찾고 2시간이 지난 후에 분실된 걸 알게 되었어요.

 

한국여권, PR카드, 운전면허증, 헬스카드, 각종 크레딧카드, 현금 등이 있는

핫핑크색 커다란 지갑을 분실 했습니다...ㅠㅠㅠ

(색깔이 쨍하고 묵직합니다.)

 

우선 공항 분실센터에 리포트해두었고,

경찰서에도  말해둔 상태 입니다.

경찰관이  지금 주말이라  다음주 화욜 오전 까지 기다렸다가 공항에서 연락없으면,  다시 경찰서 오라고 하더라구요...ㅜㅜㅜㅠ

 

혹시 기재된 날짜에 공항에서 핫핑크색 왕지갑을 주우시거나 보신분은 꼭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원희방장 | 작성시간 26.06.15 아이고 큰일 치루시네요. 일단 다시 다 재발급 받으실수있도록 준비를 미리 해두시는게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멍멍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날벼락이네요..벌거숭이가 된 느낌이네요..
    재발급위해 차례 차례 준비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novache | 작성시간 26.06.16 캐나다 영사관에 가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멍멍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옙...절차대로 재발급 준비중입니다...ㅜ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