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그,
신여권, 보험도 2년에 맞추고
다 신청 한 상태에서 워홀 2차 비자를 신청 했는데
기간을 짧게 주네요 ㅠㅠ 몇번째 신청 할때마다 그러는데
이거 지금 메일 다시 보냈는데 .. 아직 답도 없고.. 전화도 안되고 어떻게 해결 하는 방법 없울까욮 ㅠㅠ
다음검색
제목그,
신여권, 보험도 2년에 맞추고
다 신청 한 상태에서 워홀 2차 비자를 신청 했는데
기간을 짧게 주네요 ㅠㅠ 몇번째 신청 할때마다 그러는데
이거 지금 메일 다시 보냈는데 .. 아직 답도 없고.. 전화도 안되고 어떻게 해결 하는 방법 없울까욮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