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워홀 2차비자가 계속 짧게 와요

작성자워홀감|작성시간26.06.15|조회수833 목록 댓글 2

제목그,

신여권, 보험도 2년에 맞추고
다 신청 한 상태에서 워홀 2차 비자를 신청 했는데
기간을 짧게 주네요 ㅠㅠ 몇번째 신청 할때마다 그러는데
이거 지금 메일 다시 보냈는데 .. 아직 답도 없고.. 전화도 안되고 어떻게 해결 하는 방법 없울까욮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원희방장 | 작성시간 26.06.15 이게 솔직히 주는 담당자 마음대로라. 대처가 어렵습니다. 일단 메일 답변을 기다려보시지요.
  • 작성자True Edu.Co.Ltd | 작성시간 26.06.22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귀국준비를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