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캐나다에서는 부정선거 재선거 안외치나요?

작성자피굔|작성시간26.06.15|조회수970 목록 댓글 15

 

대한민국 상황이 잘 전달되지 않는 것 같아 아쉽네요.(인스타들어 가셔서 조금만 관심 가져보아도 알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부정선거·재선거를 외치는 분들이 많고, 해외에서도 태극기를 들고 목소리를 내는 한인분들을 볼 수 있는데요.
캐나다에서도 함께 목소리를 내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정보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뉸누냔냐 | 작성시간 26.06.22 캐나다 살면서 박근혜, 윤석열 탄핵시위는 왜함? 온라인으로나 하지
  • 작성자mrcoke96 | 작성시간 26.06.18 너나 열씨미해라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피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헉 초면에 너나...ㅎ넵!! 어르신 저는 열씨미 하고있습니다^^
  • 작성자sIilIyiIiI | 작성시간 26.06.21 여ㄱㅣ선동된 사람들 상황심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너무 심각한것 같아요😢 안타깝고 속상하네요 딱 선동이란 단어가 맞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