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카페에서 또 사기 당했다고 난리네요. 이 정도면 그룹 사기단인가 싶기도 하고.. 토론토 쪽은 아직 모르겠는데, 캘거리랑 벤쿠버 쪽에서 현재 사기를 친 제보가 보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로시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쪽지로 보내도 되겠습니까?
-
답댓글 작성자강원희방장 작성시간 26.06.16 로시오 공개하셔도 되고 쪽지도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로시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강원희방장 쪽지로 보냈습니다. 당사자가 이재동처럼 필터링 하면서 신고하는 거 같아서 실명 언급 없이 간접적으로 주의 글만 올리려고 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vistacan 작성시간 26.06.17 로시오 저도 쪽지로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Seonkyeong Toronto 작성시간 26.06.23 저도 쪽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