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행 비행기 베이직 플랜으로 결제하려고 하는데
개인소지품만 가능하더라고요
사이즈 규격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제 가방은 보스턴 캐리어라 될지 안될지 모르겠습니다
규격상 너비와 길이는 가능하지만 높이가 걸립니다
(40x25x28)
하지만 천으로 된 가방이라 플렉시블해서 좌석 밑에 충분히 들어겅 거 같은데 이용해 보신 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뉴욕행 비행기 베이직 플랜으로 결제하려고 하는데
개인소지품만 가능하더라고요
사이즈 규격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제 가방은 보스턴 캐리어라 될지 안될지 모르겠습니다
규격상 너비와 길이는 가능하지만 높이가 걸립니다
(40x25x28)
하지만 천으로 된 가방이라 플렉시블해서 좌석 밑에 충분히 들어겅 거 같은데 이용해 보신 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