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캘거리 경유 웨스트젯 인천,토론토행 문의 합니다.

작성자Sukina|작성시간26.06.18|조회수331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토론토 출발 캘거리 경유인천 행 왕복 비행기 웨스트젯을보니

에어캐나다 ,대한항공에 비해 많이 저렴하던데요.

경유할때 캘거리에서 짐을 안찾고 바로 인천공항에서 픽업하는지요?

캐나다 돌아 올때 입국심사는 캘거리일것 같은데 짐은 캘거리에서 찾는지

아니면 입국심사만 캘거리에서 하고 짐은 토론토에서 찾는지등 

이용해 보신분들의 후기를 부탁하겠습니다.

미리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ghj | 작성시간 26.06.18 둘다 마지막 도착지에수 찾으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Suk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