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론토 출발 캘거리 경유인천 행 왕복 비행기 웨스트젯을보니
에어캐나다 ,대한항공에 비해 많이 저렴하던데요.
경유할때 캘거리에서 짐을 안찾고 바로 인천공항에서 픽업하는지요?
캐나다 돌아 올때 입국심사는 캘거리일것 같은데 짐은 캘거리에서 찾는지
아니면 입국심사만 캘거리에서 하고 짐은 토론토에서 찾는지등
이용해 보신분들의 후기를 부탁하겠습니다.
미리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토론토 출발 캘거리 경유인천 행 왕복 비행기 웨스트젯을보니
에어캐나다 ,대한항공에 비해 많이 저렴하던데요.
경유할때 캘거리에서 짐을 안찾고 바로 인천공항에서 픽업하는지요?
캐나다 돌아 올때 입국심사는 캘거리일것 같은데 짐은 캘거리에서 찾는지
아니면 입국심사만 캘거리에서 하고 짐은 토론토에서 찾는지등
이용해 보신분들의 후기를 부탁하겠습니다.
미리 답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