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이러면 안되요!
여기는 캐나다에 사는 제대로 된 사람들이 서로 생활정보 교환하고 하는 곳이에요!
그냥 혼자서 즐감하시고 정말로 대한민국이 걱정되면 머리에 빨간띠 두루고 가서 시위하세요~
그나저나 피굔씨 여기서 이러는거 집에있는 부모님이나 혹시 결혼했으면 배우자 아니면 애들이 아나요? 여기는 아저씨 인지 아줌마 같은 사람들이 들어와서 헛소리 글 올리는 곳이 아니에요
날도 더운데 정말로 애쓰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유랴 작성시간 26.06.23 북한군들 군사분계선 처 넘어 내려와서 지뢰 처 깔고있는데
재명이는 건들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떻게 생각해 빨갱이 간첩아 ? -
작성자여유랴 작성시간 26.06.23 노무현 = 자유민주주의 -> 민주주의로 변경
이명박 = 민주주의 -> 자유민주주의로 재변경
박근혜 = 자유민주주의 유지
문재인 = 자유민주주의 -> 민주주의로 변경
윤석열 = 민주주의 -> 자유민주주의로 재변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 것만 봐도 진짜 누가 빨갱이 간첩인지 딱 보이는거 아님 ?
지능 낮은건 어쩔수없지만 니들 지능 낮으면 좀 .. 다른사람들 말좀 들어 ..
지능낮은애들이 백날 생각해봤자 항상 오답이니까 .. -
작성자여유랴 작성시간 26.06.23 지금 대한민국 국방부 대변인이 군대는 커녕 군대 근처도 안가본 기집년이거든 ? 적어도 군사전문기자 출신이면 몰라 ....
정빛나가 대변인이란면서 국회에서 질의응답 받는거 함 봐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딴게 대한민국 국방부 대변인 .... ? 죄명이가 임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안간 팔 장애인이 임명해서 그런가 군대랑 전혀 연관없는 기지배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과거에 YTN 기자 근무할때 스타벅스가 군인들 무료 커피 준다고 남녀차별이라고 기사 냈던 정빛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방부 대변인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피굔 작성시간 26.06.23 여유라님 답답하고 속상한 마음에 글써주신거 저는 다 압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그치만 저분도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마음은 같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표현이 거칠어지면 여유라님께서 전하고자 하는 본질적인 이야기가 가려질까 봐 걱정됩니다 🙏 -
작성자뉸누냔냐 작성시간 26.06.24 new
대한민국 걱정되서 박근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찬성시위 토론토에서 했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로남불 싸이언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