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주 공사나,비자 전문가로 하는곳 있을까요? 작성자워홀감|작성시간26.06.23|조회수8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워홀러인데 구여권에 맞춰서 비자가 발급이 된거 같아서(1년 줄여듦)새여권으로 맞춰서 1년을 더 받을려고 하는데 혼자 할려니 잘 안되네요 ㅠㅠ 잘 하는 곳 있을까욮?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원희방장 | 작성시간 26.06.24 new 이건 주로 유학원에서 처리해줬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일단 유학원에 먼저 상담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