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이주 공사나,비자 전문가로 하는곳 있을까요?

작성자워홀감|작성시간26.06.23|조회수86 목록 댓글 1

워홀러인데
구여권에 맞춰서 비자가 발급이 된거 같아서(1년 줄여듦)
새여권으로 맞춰서 1년을 더 받을려고 하는데
혼자 할려니 잘 안되네요 ㅠㅠ
잘 하는 곳 있을까욮?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원희방장 | 작성시간 26.06.24 new 이건 주로 유학원에서 처리해줬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일단 유학원에 먼저 상담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