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중-후반 친구구해요 작성자미미쿠쿠|작성시간26.06.05|조회수268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노스욕에 거주하는 캐내디언 시민권자 / 직장인이에요. 여기서 어릴때 학교 졸업하구 쭉 살았어요. 취미는 스포츠 하는거 좋아하고, 보드게임, 맛집, 카페다니는거좋아해요.영주권자분들도 좋고 워홀 분들도 좋으니 진중하게 알아가실 마음만있으시면 연락주세여!저는 노스욕살아서 노스욕에계시는분 선호해요! 연락주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