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같이해요!! 작성자넘모힘들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13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년 접었다가 다시 복귀해서 재활훈련중 이네요접기전에 골드였는데 지금 실력은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떨어진거 같기도하고?;;일반/자랭 위주로 같이 하실 분 찾아요!! 아니면 제가 들어가도 되구요.(지금은 정글 주로 가려고해요)아 증바람도 재밌게 하고있어요!댓에 아이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