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글 올려봐요 ㅎㅎ 작성자lilnavii|작성시간26.06.07|조회수54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노스욕 사는 20대예요!요즘 새로운 사람들 만나고 싶어서 글 올려봅니다 😄카페, 맛집, 산책, 영화, 술 한잔 다 좋아하고 편하게 얘기할 친구 찾고 있어요.영어는 편하게 하고 한국어도 공부 중이라 한국어로 대화하는 것도 좋아해요!성격은 밝고 편한 편이고, 비슷한 또래 분들이면 누구든 환영입니다 🙌댓글이나 쪽지 편하게 주세요~Kakao: lilnavi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마구리들과노이즈 | 작성시간 26.06.07 Good luck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