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운타운 저녁 산책 같이 하실분 모아봅니다.
날씨가 더워져서 밤 산책 다니기 좋더라구요.
사진도 이쁘게 나오구요
-낮시간 캐나다의 뜨거운 태양과 자외선을 피한다.
-2시간 30~3시간 거뜬히 걸을 수 있다.
-충분한 워킹으로 귀가후 바로 숙면모드 희망
-딱 워킹+ 워킹중 핸폰촬영 정도만하고 각자 해산
-동행인들 사진 (인물)촬영등은 지양합니다.
-드레스코드:반팔티 무릎반바지 정도의 노출과 easy fit
-퇴근길에 조인도 가능
-주 1~2회 예상
-활동 시간 8 ~11:59 pm
-참가인원 3명부터 구성
-남여 무관 , 50대 이내
(참고로 전 여자-아실분 다 아실테니~)
-이성 아닌, 사람대 사람으로 참여 하실분만 와주세요
(제 인생 난이도 더 높이고 싶지 않아서요)
-사생활 존중+매너+바른언어 및 마인드는 기본입니다.
-처음 시도라 반응 먼저 보겠습니다.
-댓글이나 스레드계정 남겨주세요.
✨️슬기로운 토론토 생활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