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직하게 되어 해밀턴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
해밀턴, 미시사가, 옥빌 쪽에 사시는 친구 구해요!
맛집 다니는 걸 좋아하고, 테니스나 골프 같은 운동도 즐깁니다.
가끔 함께 맛집도 가고 운동도 하면서 편하게 친해지실 분 계시면 연락 주세요 😊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해밀턴
https://open.kakao.com/o/su2szVqi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