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공원에 갈 친구를 찾ㅅ습니다..

작성자도르마무스|작성시간26.06.16|조회수591 목록 댓글 13

토론토 온 지는 6개월 정도 됐고 날씨가 좋으니 나가고 싶은데 명분이 없어서

서로의 나갈 명분이 되실 분을 찾습니다.

제가 드릴 수 있는 건 경험한 이야기 뿐이라..
목공방에서 일했었고 지금은 카페 2군데에서 일하고 있어요 영어는 보통 한국분들보다 조금 수월한 편입니다. 요즘은 3D모델링/프린팅을 수련중입니다.

사실 혼자 워홀와서 혼자서 살아 보려고 했는데 한국말하면서 얘기할 사람이 몇명쯤 있어도 좋을 것같아서요!

큰걸 바라지도 드릴 수 있을 것같지도 않습니다. ㅋㅋ 친구 해여 

조은하루 보내세염

@tehsu.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