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오래 계실 30대 여자 친구 구해요! (저도 여자!)

작성자알토이즈|작성시간26.06.17|조회수497 목록 댓글 15

저는 토론토 산지 10년정도 된 직장인이고요. 캐나다에 한국인 친구가 없어서 가끔 만나서 재밌는 시간 보낼수 있는 동성 친구 구해요!

저에 대해 소개하자면
술 못마시지만 커피는 좋아해요
쉬는 날은 운동하거나 드라마, 영화, 유튜브 보고요
그림도 꾸준히 그리고 기타도 다시 연습 시작했어요
책읽는거 좋아하시는 분! 민음사채널처럼 책, 영화보고 서로 이야기나누는것도 좋아합니다~ 요즘은 오만과 편견 다시 읽고 있어요
락, 힙합, 알앤비, 소울, 클래식 음악 라이트하게 좋아해요
전시나 콘서트같이 뭔가 새로운 체험하는 것도 좋아요
강아지, 고양이, 털달린 동물 모두 사랑하지만 아직은 없어요 ㅜㅜ
나중에 만날때 이토비코-다운타운-미드타운까지 갈 수 있을것 같아요!

관심있으신분 댓글에 카카오톡 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드릴게요! 만나서 커피 마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wotnr10 | 작성시간 26.06.22 안녕허세요. 저는 벤쿠버에서 저번달에 이사 왔어요. 저도 전시회나 아트 갤러리 엄청 좋아해요. 친구해요. 카톡 아이디는 wotnr11 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