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목요일 같이 월드컵 보실분… 작성자심심하오|작성시간26.06.18|조회수392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저는 다운타운에 살고 있는 20대 여자입니다목요일에 월드컵 경기 같이 보며 응원하고 싶은데 친구가 없어서글 쓰게 됐습니다…친구가 별로 없어요 내일 같이 경기 보고 계속 볼 수 있는 분들이면 좋겠습니다나름 활발한 편이라 어디서든 잘 어울려요 저 랑 같이 월드컵 봐주세요 Fifa fan festival 거기도 가보고싶어요… 댓글에 인스타 아이디 주세오 연락 재끼지 말아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