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엔 10년만에 나온데다 그나마 있던 친구들도 다들 육아로 잘 못 만나서 같이 놀 사람이 없네요.
혼밥하는거 괜찮긴 한데
가고 싶은 맛집들 가려고 하면 2인이상인 곳들이 많은데 못가서 슬프네요 🥹
지금 서울 계신 분들 중에 캐나다 가실 분 계시면 저랑 같이 맛집 같이 가주실 분 찾아요.
대신 저도 캐나다 10년 한참 넘게 산 사람으로서 만나면 캐나다 생활팁도 드릴 수 있어요.
제가 한떄 학원서 영어강사도 했어서 필요하시면 영어도 가르쳐 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10월에 토론토 돌아가는데 그때 이후로 가실거면 공항픽업에 집구하는것도 도와드리고 토론토 구경도 시켜드릴께요!
제가 30대라 너무 나이가 적으심 부담스럽고 최소 20대 후반이신 분이셨음 합니다.
비댓에 카톡 아이디나 인스타 남겨주시면 연락드릴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