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거리에서 벤쿠버 로드트립 같이갈분 구합니다.★★

작성자Troye|작성시간26.06.20|조회수7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로 캘거리 거주하는 30살 남자입니다.

이제 워킹홀리데이 생활 종료하고 한국 돌아갈 계획인데

차를 소유하고 있어서, 돌아가기전에  로드트립 한번하고 한국가고 싶어 글 올립니다.

친해지면 재밌고 조용하고 깔끔한 편입니다. (이상한 사람 아닙니다)

 

마음같아서는 토론토 퀘백까지 가보고 싶은데 너무 멀어서 힘들거 같고...

캠핑도 해보고 싶은데 캠핑 장비가 없으니 로드트립으로 벤쿠버 갔다오려합니다.

운전은 아마 저 혼자 할거같고

간김에 여행도 하고 겸사겸사 인근 도시도 여행하면 좋을것같네요

기름값 숙박 등 자세한건 얘기 나눠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혹시 생각 있으신분 연락주세요~

825 984 2044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