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로 캘거리 거주하는 30살 남자입니다.
이제 워킹홀리데이 생활 종료하고 한국 돌아갈 계획인데
차를 소유하고 있어서, 돌아가기전에 로드트립 한번하고 한국가고 싶어 글 올립니다.
친해지면 재밌고 조용하고 깔끔한 편입니다. (이상한 사람 아닙니다)
마음같아서는 토론토 퀘백까지 가보고 싶은데 너무 멀어서 힘들거 같고...
캠핑도 해보고 싶은데 캠핑 장비가 없으니 로드트립으로 벤쿠버 갔다오려합니다.
운전은 아마 저 혼자 할거같고
간김에 여행도 하고 겸사겸사 인근 도시도 여행하면 좋을것같네요
기름값 숙박 등 자세한건 얘기 나눠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혹시 생각 있으신분 연락주세요~
825 984 2044 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