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배드민턴 치실분? 🏸 작성자썸머타임|작성시간26.06.20|조회수1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매주 목요일 밤, 배드민턴 같이 치실 분 구해요!현재 15명에서 꾸준히 치고 있고요,시간은 21:00~23:00입니다.연령대는 20대 후반부터 30대 중후반까지 다양하게 있어요.장소는 스카보로 에픽(Epic)이고, 다들 분위기 좋게 치는 분위기예요!사람들과 잘 어울리며 재미있게 운동하실 분들 환영합니다!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에 카톡 아이디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드릴게요~감사합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