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배드민턴 치실분? 🏸

작성자썸머타임|작성시간26.06.20|조회수12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매주 목요일 밤, 배드민턴 같이 치실 분 구해요!

현재 15명에서 꾸준히 치고 있고요,
시간은 21:00~23:00입니다.
​연령대는 20대 후반부터 30대 중후반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장소는 스카보로 에픽(Epic)이고, 다들 분위기 좋게 치는 분위기예요!

​사람들과 잘 어울리며 재미있게 운동하실 분들 환영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에 카톡 아이디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