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뛰기 심심할 때 부담 없이! 자유로운 러닝방🏃‍♀️

작성자Power_99|작성시간26.06.21|조회수211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초보 대환영! 자유로운 러닝 톡방에서 멤버를 모집합니다🏃‍♀️

"혼자 뛰기엔 심심하고, 정기 모임은 부담스러우셨나요?"
저희는 정해진 모임 날짜 없이, 뛰고 싶을 때 언제든 자유롭게 번개를 열고 기록을 공유하는 편안한 분위기의 톡방입니다!

페이스, 거리, 나이 제한 절대 없으니 걱정 말고 들어오세요!

스팸방지를 위해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간단한 소개를 남겨주시면 바로 참여 카톡방 링크 달아드리겠습니다! 우리 같이 즐겁게 뛰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