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 러너 오픈톡방 오픈 🏃🏻
러닝 시작한 지 이제 한달 된 러너입니다 :)
혼자 뛰면서 느끼는 성취감도 좋았지만,
같이 긍정적인 동기부여를 주고받는 사람들이 있으면 더 재밌고 오래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방을 만들게 됐어요!
특히 그룹러닝 크루에 조인할려고 할때
“오프라인 그룹러닝은 아직 조금 부담스럽다…”
“페이스 느린데 괜히 눈치 보인다…”
“일단 혼자라도 꾸준히 시작해보고 싶다!”
이런 초보 런린이들을 위한 방입니다 🙌
러닝 시작해보니 제일 큰 고비는
기록도 거리도 아니고…
‘신발 신고 집 밖으로 나가는 것’ 같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이 방은
잘 뛰는 사람들보다,
꾸준히 해보려는 사람들끼리 서로 응원하고 치얼업하는 분위기로 가고 싶어요 😊
✔ 러닝 후 인증샷 / 기록 자유 공유
✔ 페이스·거리 상관 없음
✔ 초보 / 비기너 러너 환영
✔ 나이 제한 없음
✔ 부담 없는 분위기 지향
현재는 정모나 오프라인 그룹러닝 계획은 없고,
우선은 온라인에서 가볍게 동기부여 나누는 목적입니다!
추후 사람들 의견 모이면 천천히 생각해보려고 해요 :)
오늘 10분 뛰었어도 충분히 잘한 거라고 말해줄 수 있는 방이 되면 좋겠습니다 🏃🏻♀️🏃🏻
https://open.kakao.com/o/gizuJjwi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