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해요❤️

작성자wotnr10|작성시간26.06.22|조회수282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저는 벤쿠버에서 저번달에 이사 왔어요. 

고급 레스토랑에서 밥 먹는것도 좋아하고

커피도 완전 좋아합니다. 

아트 전시회. 콘서트 관람. 여행. 운동도 엄청 좋아합니다. 

패션에도 관심 많고 앞으로 제 사업도 하고 싶어요. 

프리랜서로 안정된 직업을 가지고 있고 나름 열심히 사는 여자에요. 

 

맨땅에 헤딩하는 기분으로 친구 하나 없이 온 토론토에요.  

그래서 함께 오래 할 동성친구를 구해요

 

30-40대 여자는 무조건 환영합니다.

다운타운 살고 있습니다. 

앞으로 쭉 캐나다에서 사실 분과 친구하고 싶어요.

(남자 x)

카톡 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 드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