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여성만)싱글여성 우리 친구해요

작성자Joy1204|작성시간26.06.22|조회수19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50대 중반 여자 싱글입니다.
혼자보다는 함께~
50대이상 싱글 여성분들 편하게 소통하고 언니.동생.친구 하고 싶습니다.
우리 함께 캐나다생활.맛집.
여행.일상 부담없이 이야기 같이 나눠요
(리치몬드힐.반.쏜힐등)노스욕 지역이면 더 좋을듯해요

부담없이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open.kakao.com/o/g3pQiGA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