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50대 중반 여자 싱글입니다.
혼자보다는 함께~
50대이상 싱글 여성분들 편하게 소통하고 언니.동생.친구 하고 싶습니다.
우리 함께 캐나다생활.맛집.
여행.일상 부담없이 이야기 같이 나눠요
(리치몬드힐.반.쏜힐등)노스욕 지역이면 더 좋을듯해요
부담없이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open.kakao.com/o/g3pQiGAi
다음검색
안녕하세요.50대 중반 여자 싱글입니다.
혼자보다는 함께~
50대이상 싱글 여성분들 편하게 소통하고 언니.동생.친구 하고 싶습니다.
우리 함께 캐나다생활.맛집.
여행.일상 부담없이 이야기 같이 나눠요
(리치몬드힐.반.쏜힐등)노스욕 지역이면 더 좋을듯해요
부담없이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open.kakao.com/o/g3pQiG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