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다운타운 남아공전 워치파티 작성자혜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601 목록 댓글 10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 다 같이 응원하고 싶어서 다운타운에서 베뉴 통째로 빌렸어요!빵빵한 사운드로 다 같이 응원해요!!!지난 멕시코전 열었을 때 아쉬웠던 부분들이 있어서 제대로 다시 한번 열어봐요!저번에는 50명 넘게 오셨고 나이대는 20대 초중반에서 30대 중반이었어요 :)친구들끼리 같이 오셔도 좋고 혼자 오셔도 좋아요!같이 응원하실 분들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